품질경영
데시칸의 기본에 충실한 관리와 능동적인 대처로
고객만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데시칸은 ”고객의 귀중한 재산을 습기와 녹으로부터 보호한다는 책임과 의무를 가지고 보다 나은 제품생산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공정능력 향상에 최선을 다한다” 라는 고객만족 극대화 추구라는 방침 아래 KS ISO 9001:2015 / ISO 14001 : 2015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이에 따른 품질환경경영시스템 구축, 유지 및 꾸준한 개선활동을 통해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품질경쟁력 향상을 기본으로 품질관리, 품질분석, 품질개선, 품질보증 활동에 있어
최고경영자와 전 임직원의 노력이 더해져 지속적인 품질향상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습니다.
데시칸의 스마트 품질 경영
데시칸은 KS ISO 9001:2015 / ISO 14001 : 2015 인증을 기준으로 4차 산업혁명에 맞추어 Smart Factory 구축 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경영혁신은 물론 고도화된 품질경영시스템 구축에 모두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관리 시스템
제조공정
높은 효율적인 생산력을 가진 데시칸은
품질보증은 물론 생산성 향상을 극대화 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