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품질경영

품질경영

데시칸의 기본에 충실한 관리와 능동적인 대처로

고객만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데시칸은 ”고객의 귀중한 재산을 습기와 녹으로부터 보호한다는 책임과 의무를 가지고 보다 나은 제품생산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공정능력 향상에 최선을 다한다” 라는 고객만족 극대화 추구라는 방침 아래 KS ISO 9001:2015 / ISO 14001 : 2015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이에 따른 품질환경경영시스템 구축, 유지 및 꾸준한 개선활동을 통해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관리
품질분석
품질개선
품질보증

고객 만족을 위해 품질경쟁력 향상을 기본으로 품질관리, 품질분석, 품질개선, 품질보증 활동에 있어
최고경영자와 전 임직원의 노력이 더해져 지속적인 품질향상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습니다.

데시칸의 스마트 품질 경영

데시칸은 KS ISO 9001:2015 / ISO 14001 : 2015 인증을 기준으로 4차 산업혁명에 맞추어 Smart Factory 구축 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경영혁신은 물론 고도화된 품질경영시스템 구축에 모두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01
공정과정의 실시간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첨단화된 공정관리
02
안정적이고 최적의 생산환경 구축 실시간 온/ 습도 관리
03
원재료와 각종 부자재의 실시간 재고 관리 최상의 원/ 부자재 사용관리
04
품질관리 기준에 따른 작업 활동확인과 결과 데이터 품질관리와 분석, 개선방안 계획수립

품질관리 시스템

철저한 수입검사
공정검사 및
데이터 분석
계획적인 정기검사
공인기관을 통한
품질관리
(계측기교정검사,제품성적서)
공정관리를 통한
발전방향 모색

제조공정

높은 효율적인 생산력을 가진 데시칸은

품질보증은 물론 생산성 향상을 극대화 시킵니다.
STEP01. 원재료 입고
STEP02. 수입검사
STEP03. 원재료검사
STEP04. 원재료투입
STEP05. 원재료 배합
STEP06. 자동생산
STEP07. 공정검사
STEP08. 출하검사
STEP09. 출고